무병장수 조화신선 도통 수행법 | 한국은 선 문명의 종주국 - 매일 행하는 3대 수행
[이제는 삼랑선 문명 시대]
■무병장수 조화신선 도통 수행법
지금은 질병 대란의 우주 가을개벽기
우리는 지금 어느 때에 살고 있는가? 인간은 왜 지금 후천 조화신선 수행법을 실천해야 하는가?
지구에 1년 4계절이 있듯이, 우주에도 4계절이 있다. 12만 9천6백 년을 한 주기로 둥글어 가는 ‘우주 1년의 사계절’ 순환에서, 지금의 시기는 우주의 여름철에서 가을철로 바뀌는 ‘가을개벽기’이다. 이때에는 가을의 서릿발 기운으로 지구적인 ‘팬데믹Pandemic 병란病亂’이 일어난다. 지구촌 방역 전문가들도 “앞으로 또 다른 무서운 전염병이 계속 닥쳐온다.”고 경고하고 있다.
이러한 우주적인 대전환기에는 우주의 통치자 조화주 삼신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시어 구원의 도법을 열어 주신다. 그리하여 이 시대에는 상제님의 도법을 만나 병란을 극복하기 위한 치유 수행, 생존 수행을 하여 조화 신선으로 거듭나야 한다.
내가 하는 일은 다 신선神仙이 하는 일이니 우리 도는 선도仙道니라. (도전道典 11:199:7)
원래 무병장수 조화신선 도통 수행법의 원형은 본래 2만 5천 년 전 마고성麻姑城에서 비롯되어 환국-배달-조선-북부여-고구려 등 한국의 국통맥을 계승한 제왕들에게 비전되어 내려왔다.
이제 후천 가을개벽의 때가 무르익어,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상제님과 마고 할머니의 가르침을 받들어 원형 선仙 수행법을 완성시켜 대중들에게 공개 전수하는 것이다.
■한국은 선 문명의 종주국
매일 행하는 3대 수행
수행은 한순간의 이벤트가 아니다. 생활 속에서 매일, 평생 동안 함께 하는 것으로 사람에게 있어 숨쉬기와 똑같다. 이 중에서 매일 조금씩 빠지지 않고 해야 하는 3대 수행이 있다. 첫 번째로
호흡呼吸 수련
, 두 번째는 우리 몸의 막힌 통로를 뚫는 정화淨化 수련
, 세 번째는 우주의 조화 꽃인 율려 꽃을 내 몸에 심어서 내 몸을 빛으로 만드는 빛꽃 수행
이다.
첫 번째
호흡 수련은 언제 어디서나 날마다 하루에 몇 번씩 해야 하는 아주 근본적인 수행이다
. 우선 숨을 쭉 내쉬고 들이마시고, 좀 더 깊이 있게 내쉬고 들이마시면서 그냥 단순히 숨을 쉬는 것이다.
호흡 수련을 할 때는 우리의 숨결이 단순히 산소만을 마시는 게 아니다. 좀 더 깊은 호흡 수련을 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숨을 들이마실 때 지구의 모든 생명력을 다 마신다고 생각해야 한다. 우주의 빛의 근원인 삼신 망량님의 빛을 온몸으로 들이마신다는 생각으로 호흡하는 것이 바로 진정한 호흡 수련이다.
또 숨을 내쉴 때는 내 정신 속의 슬픔, 트라우마, 어둠 그리고 몸에 있는 온갖 나쁜 기운, 염증, 병 기운, 암 덩어리 같은 것들을 ‘후~’ 하면서 내보낸다고 생각한다. 그 생각에 따라 실제로 나쁜 기운들이 빠져나간다.
두 번째는 우리 몸을 근본적으로 정화하고 내 몸의 기氣의 통로를 뚫는
정화 수련
이다. 그런데 복잡한 시대 환경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단순한 호흡으로 기의 도로망을 뚫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려운 일이다. 종도사님께서는 태허령님과 상제님의 빛의 유전자를 받아서 내 몸의 팔목에 팔찌처럼 감았다가 언제든지 쓸 수 있는 은혜를 내려 주셨다. 빛의 유전자를 여의봉(광선여의봉)처럼 만들어서 내 몸의 임독맥과 충맥을 따라 돌파해 들어가며 기의 통로를 뚫는 것인데, 주문을 함께 읽으며 진행하면 잡념도 떨구고 더 집중력 있게 수행을 할 수 있다
.
세 번째는
빛꽃 수행
이다. 우주 삼신 망량의 무궁한 빛을 우리 몸으로 가져오는 것은 어려운 과정이다. 그렇기 때문에 상제님께서는 무궁한 우주의 빛의 자궁을 빛꽃 한 송이로 내려 주셨다. 그게 바로 선려화이고 그 선려화가 더 진회한 게 선정화이다. 선정화는 상제님 태모님을 믿고 그분들의 대행자로서 종도사님을 받아들이는 지구촌 모든 사람이 받을 수 있다
.
꽃을 받으면 내 머릿속 상단에 이 꽃을 보관하며, 그 꽃을 내가 생각을 통해 온몸으로 프랙털fractal, 분화를 시킨다. 꽃이 분화할 때 점점점점 수백만 송이, 천만 송이, 억만 송이로 분화되면서 세포 단위까지 흡수되어 들어간다.
꽃을 분화할 때는 특히 아픈 장부, 뼈, 기관에 꽃줄기를 대파침처럼 꽂는다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면 꽃은 더 작게 우리 몸의 세포 단위, 양자 단위 등 극한 경계까지 작게 분화해서 온몸을 채우게 된다.
빛꽃 수행은 세 가지 공식이 있다. 첫째 플랜팅planting, 꽃을 심는다. 두 번째 이 꽃이 수억만 송이로 분화되면서 반짝반짝 빛이 난다. 세 번째는 그 꽃들이 뭉쳐서 빛 폭발이 일어난다. 그 빛의 폭발력으로 내 몸이 재구성되고 젊어지는 것이다. 꽃 폭발을 일으킬 때는 내 생각으로 강하게 폭발을 상상하는 것이 중요하다.
빛꽃 수행을 통해서 내 몸을 빛으로 가득 채우면 내가 빛꽃 인간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이것은 아주 역사적인 순간이다.
© 월간개벽.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