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일太一 세상으로 가는 아름다운 동행
[독자마당]
-우리 도장에서는 이런 일이…
을미년의 첫 활동을 해돋이와 함께 전국의 많은 도장에서 해돋이를 보며 진리 홍보활동을 했습니다. 부산온천 도장은 해운대에서 활동을 했고 울산지역에서도 일산 바닷가와 청량산 입구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을미년 새해 일출과 함께 진리 광명을 세상에 소개했습니다. 이글거리는 태양처럼! 올해 느낌 좋습니다!
목포의 영광 목포시민들이 한민족의 잃어버린 문화와 역사를 되찾은 기쁨에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목포옥암도장 성도들이 하나로 뭉쳐 자체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목포옥암도장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서울동대문도장 살릴 생자 활동 모습 동방의 생기가 넘치는 동대문도장 성도들이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경희대 수시모집날 예비 신입생들에게 대도진리를 크게 소개했답니다. 태극기를 높이 든 사진은 한국외국어대에서 ‘한민족과 증산도’를 크게 홍보하는 모습입니다. 동대문! 화이팅~
거제시민들에게 환단의 역사를 알려주다 거제시민들에게 한민족 9천년 역사의 진실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환국과 배달문명의 자취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홍산문화 사진전이 거제시청 문화쉼터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사진전을 계기로 많은 거제시민들이 환단의 역사에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강릉도장의 성지순례 동해안 강릉의 일꾼들이 서해안까지 왔습니다. 태상종도사님의 생가터와 각시바위, 그리고 논산의 관촉사를 둘러봤다고 합니다. 태사부님의 심법을 다시 되새기고, 신비로운 관촉사의 유래를 들으며 미륵님의 조화세계를 한껏 느끼는 여행이 되었답니다.
초립동이의 기운을 태을주로 격발시키자! 을미년부터 전국 청소년 포교부 성도님들이 매달 같은 날 함께 ‘7일 집중수행’과 ‘태을주 계수기 운동’을 실시합니다. 상반기에는 정성수행 첫날에 지역 거점도장에 모여서 수행을 시작합니다. 인류구원의 ‘초립동이 도수’와 태을주 천지조화문화를 여는 ‘선매숭자 도수’실현을 위해 애쓰는 초립동이 성도님들에게 많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 월간개벽.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