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도소식] 제143주 증산 상제님 성탄치성 봉행 외
[포토&뉴스]
아버지 하느님의 탄강을 성축하며 제143주 증산 상제님 성탄치성 봉행
일시: 10월 23일(음 9월 19일)
장소: 증산도본부(괴정동),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제143주 증산상제님 성탄치성이 10월 23일(수) 오후 8시 증산도 본부와 대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에서 종도사님의 집전하에 엄숙하게 봉행되었습니다. 이날 치성에는 전국의 많은 신도들과 내빈들이 함께 참석하여 상제님 탄강의 신성함을 기리고 참하느님 강세의 역사적인 의미를 되새겼습니다. 가을 우주 대개벽의 시운을 맞아 인류 구원의 서신사명을 집행하시기 위해 인간의 몸으로 이 땅에 강세하신 아버지 하느님! 상제님께서 이 땅에 오신 존귀한 뜻을 깊이 성찰하여 인간 구원의 진리 사역에 적극 동참하는 일꾼상을 정립해야 할 때입니다.
‘마음을 고치라는’ 태모님의 성언을 가슴에 새기며
제78주 태모 고수부님 선화치성 봉행
일시: 11월 8일(음 10월 6일)
장소: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제78주 태모 고수부님 선화치성이 11월 8일(금) 오후 8시 대전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에서 거행되었습니다. 상제님으로부터 종통을 이어받아 죄업에 쌓인 인류를 구원키 위해 모든것을 아낌없이 바치신 우리들의 어머니 태모님. 10년의 천지공사를 행하시고 천상으로 떠나신 수부님의 유지를 받들어 바른신앙의 대의에 충실하고 심법을 닦아 마음공부에 일심하는 신앙인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역사광복을 넘어 역사혁명의 시대로
개벽대강연회 성공을 위한 합동치성 봉행
일시: 11월 6일 오후8시
장소: 증산도 서울은평도장
비로소 개벽의 나팔소리를 알리는 첫 서막이 올랐습니다. 11월 28일(목)에 열릴『 이것이 개벽이다』 출간 30주년 기념 저자 초청 개벽대강연회의 성공을 위한 합동치성이 서울은평도장에서 서울지역 전 보직간부와 신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성스레 봉행되었습니다. 1983년에 출간된 이후 100만 독자들의 가슴을 뛰게 만든『 이것이 개벽이다』는 명실공히 증산도 진리를 대표하는 서적입니다. 이번 대강연회는‘ 개벽’ 문화에 대한 총체적인 내용을 접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서울을 기점으로 전국의 대도시와 중소도시에 개벽의 진리 나팔 소리가 드높게 울려 퍼지기를 기원해 봅니다.
© 월간개벽. All rights reserved.